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게이들, 여자 성기를 처음 만지다…"진땀 뻘뻘"

최종수정 2016.02.08 16:44 기사입력 2016.02.08 12:26

댓글쓰기

사진=유튜브 'Gay Men Touch Vagina For The First Time!'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Gay Men Touch Vagina For The First Time!'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여자 성기를 처음 만지는 게이들을 촬영한 해외 유튜브 영상이 화제다.

동영상을 만든 브리아와 크리시는 이미 게이 남자들이 처음으로 여자의 가슴을 만지는 동영상을 소개한 바 있다. 동영상 설명에서 그들은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성적인 자유를 더 갖고 살아갑니다"라며 "우리 사회에서, 남자들이 섹스를 하면 '남자다운 남자'고, 여자들은 '걸레'가 되지요"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이 비디오를 통해 많은 비난을 받을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라며 "이 동영상이 '레즈비언이 처음으로 남자 성기를 만지는 동영상'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지 지켜보는 건 흥미진진한 일입니다"라고 했다.

동영상 속 게이 남자들은 매우 긴장돼 보인다. 한 남자는 "지금 엄청 땀을 흘리고 있어요"라고 밝히기도 한다.

어떤 남자는 "제가 손가락을 잃어버리지 않게 될지 한번 지켜보죠"라며 즐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몇몇 시청자들은 이 동영상의 실험 정신을 칭찬했다. 하지만 어떤 시청자는 "또 시작이냐. 다른 데 가서 페미니스트해라"라고 말하며 비판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