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라운지, 홈 바리스타 위한 실속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최종수정 2016.01.29 08:13 기사입력 2016.01.29 08:13

댓글쓰기

감사기획전 열고 최대 41% 할인
어라운지, 홈 바리스타 위한 실속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어라운지는 설을 앞두고 홈 바리스타를 위한 핸드드립 기구와 원두를 담은 ‘어라운지 실속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집에서도 손쉽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핸드드립 기구와 원두를 활용도 높은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핸드드립’, ‘핸드밀’, ‘텀블러’세트 총 3종이다.

핸드드립 세트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라운지X하리오’ 드립세트와 싱글빈 2종으로 구성했고 핸드밀 세트는 분쇄해서 바로 마시는 신선한 커피를 위한 핸드밀, 드리퍼 등을 담았다. 각 3만5000원. 텀블러 세트는 야외 활동 시 유용한 스테인리스 텀블러, 하리오 드리퍼&필터, 싱글빈 1종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어라운지 모바일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2월5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 상품 구매고객에게 어라운지 핸드드립 백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어라운지의 갓 볶은 싱글빈, 핸드드립 기구 세트, 테이블 웨어 등 70여 가지 다양한 제품을 선별해 ‘감사 선물세트 추천 기획전’을 열고 최대 41% 할인한다.
어라운지 관계자는 “설 선물세트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집에서 손쉽게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실속세트로 연령에 관계없이 커피를 즐기는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