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YG 합작브랜드 노나곤, 갤러리아명품관에 팝업매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YG 합작브랜드 노나곤, 갤러리아명품관에 팝업매장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이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4층에서 팝업 매장을 열었다.

지난 2014년 9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진행된 팝업 매장에서는 3일 만에 모든 제품이 완판되기도 했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노나곤은 캠프 서커스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내놨다.

컬렉션에서는 별을 주제로 한 항공점퍼와 로마자를 타이포 그래픽으로 강조한 스웻 셔츠, 팬츠, 스냅백, 백팩 등을 선보였다. 또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턴과 색상의 조합으로 완성한 여성복 점퍼, 데님 베스트 등 노나곤만의 개성있는 아이템도 내놨다.

노나곤은 아시아지역에서도 팝업매장을 열었다. 노나곤은 다음달 2일까지 편집매장인 아이티 베이징 마켓, 아이티 상하이 씨틱 스퀘어, 아이티 홍콩 랜드마크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다음달 15일부터 23일까지는 일본 한큐 멘즈 도쿄, 오사카에서 팝업 매장을 열고, 3월에는 일본 한큐 우먼즈 오사카, 5월에는 일본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에서 팝업매장을 열 계획이다.

노나곤은 다음달 말 일본 전용 온라인몰도 개설한다.

네추럴나인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팝업매장을 열었을 당시 일본 고객들이 줄을 서서 구매하는 진풍경에 연출됐다"면서 "아시아는 물론 북미, 유럽 등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이 오고 있는 상황이라 팝업 스토어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