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 23일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인로얄팰리스

다인로얄팰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1일 청약접수를 시작한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는 추운 날씨에 불구하고 일찍부터 예비수요자들이 몰려들면서 약 5분 만에 청약을 완료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는 단일 동으로는 최대 규모인 842세대임에도 불구하고 약 5분 만에 완판을 달성했다. 오는 23일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는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는 청약열기 그대로 계약으로 이어질 것을 확신하며 막바지 준비로 찬 겨울을 녹이고 있다.

울산 남구에 위치안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는 투룸과 두 개의 다락을 겸비한 포룸 아파텔이다. 아파텔은 주거용 오피스텔로 아파트의 편리함과 오피스텔의 장점이 결합된 형태인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합성어다. 주거특화의 아파텔 전용이면서 평당 700만 원대의 분양가는 직장인부터 싱글족ㆍ커플족 외국인 등 다양한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며 오피스텔 아파텔은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소유권을 등기해도 아파트를 청약할 수 있다.
개인 및 법인 실투자자, 전세탈출을 생각하는 실거주자 신혼부부, 주변 증권ㆍ금융은 물론 백화점의 숙소 및 게스트하우스, 법인기숙사 또는 법인임대사업 법인숙소로도 매우 좋고 840세대 모두 동일 4-bay 타입에, 방2+거실+다락2 설치하며 안목치수를 적용하여 실사용 면적도 더 넓어졌다. 냉장고와 세탁기, 전자레인지, 42인치 TV, 전자비데 등 입주자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을 대부분 붙박이로 제공한다.

다인로얄팰리스 관계자는 "올해부터 오피스텔에도 안목치수가 적용돼 동일 주택형보다 3.3~6.6㎡ 정도 넓게 쓸 수 있다”면서 "2~3인 가족이 거주하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말했다. 실제 안방과 거실창을 넓게 만들 수 있고 늘어난 면적만큼 안방과 작은방에 붙박이장도 넣을 수 있다.

층고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30cm 높게 설계하였다.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에 전기쿡탑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자 비데와 홈오토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무인택배 시스템도 설치하였다. 또 층간소음을 줄일 수 있는 소닉스 시스템 시공 및 LG 하우시스 난연패널 시공으로 화재걱정도 덜 수 있도록 했다. 전세대 LED조명 시설로 전기료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게 구성되었다.
다인건설㈜의 오동석(57) 회장은 "다인건설만의 특화된 유니트 설계와 빌트인 시스템으로 누구나 살고 싶고, 갖고 싶은 집을 만들어왔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분양 관계자는“남구 삼산 생활권은 교통과 편의, 쇼핑, 문화시설 등을 두루 갖춰 지역 내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실거주와 투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혁신 투룸+투룸 설계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 적정한 가격에 소비자가 원하는 주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아무리 경기가 안 좋아도 집 없이 살 수는 없는 것 아니냐. 수요자들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주거공간을 만드는 것이 다인건설의 비전이자 목표"라고 밝히며 이번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 분양에 사활을 걸고 있다고 전했다.

계약은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지원 혜택이 60%가 주어져 입주 시까지 계약금 외에 돈이 들어가지 않는다.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47-4번지(현대해상 사거리)에 조성돼 있다.

문의전화: 1522-0880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