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관장, 설 앞두고 '대국민 칭찬 캠페인' 전개

최종수정 2016.01.21 09:29 기사입력 2016.01.21 09:29

댓글쓰기

22일부터 2월14일까지 전국 1100여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
정관장, 설 앞두고 '대국민 칭찬 캠페인' 전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가족 구성원을 비롯한 고마운 사람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어떤 상도 부족한 -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캠페인을 22일부터 2월14일까지 24일간 진행한다.

가족 구성원을 비롯한 고마운 사람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상(賞)’을 전달하는 것을 주제로 정관장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관장 매장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 할 수 있는 정관장 상장양식을 제공하고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상장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과 함께 정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독감이 기승을 부리는 한편 한우와 굴비 등의 가격 상승으로 홍삼 수요가 예년에 비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신규 선물세트 2종을 추가한 총 17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에 처음 선보이는 ‘넉넉할 유(裕)’세트(17만원)는 홍삼농축액 함량이 높아 진하고 풍부한 맛의 홍삼톤골드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홍삼정옥고로 구성해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선물세트다.

‘편안할 순(順)’세트(8만5000원)는 고급 양삼을 원료로 달임명장이 달여 낸 100% 순수 홍삼달임액과 어디에나 잘 녹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쿨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설 기간에는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지만, 전통적인 제품들도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홍삼농축액의 대명사 홍삼정과 식물성분이 조화된 홍삼톤골드는 가장 인기 있는 홍삼 제품이며 녹용과 홍삼이 결합한 천녹삼과 홍삼 중 상위 2%로 선별된 지삼을 주원료로 만든 황진단은 프리미엄 홍삼의 대표 제품 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고객의 구매편의를 위해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농협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정관장 선물세트와 홍삼톤골드, 황진단 등 인기제품에 대해 10%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안빈 KGC인삼공사 마케팅부장은 “설날에 선물만을 전달하는 것 보다는 마음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가족들끼리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칭찬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상장전달을 통해 설날 온 가족이 즐겁게 덕담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