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새해 소망을 이야기 할 때 항상 1순위에 나오는 것이 ‘건강’이다. 최근 홍삼으로 온 가족의 건강과 함께 피부건강까지 관리하는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매장에서 다양한 홍삼제품과 함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인 ‘동인비’를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판매하며 기존에 ‘먹는’ 홍삼 제품만을 판매하던 것보다 고객과 매출이 모두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정관장의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되는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출이 점차 증가하며 2015년 한 해 동안 정관장 매장에서만 매출 100억원을 돌파, 전년대비 2배의 성장세를 보였다.
‘동인비영 쿠션비비’, ‘미스트’ 등 다양한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피부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고객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인비의 대표제품으로는 ‘동인비진 에센스’, ‘동인비초 오일’ 등이 있으며, 전국 정관장 가맹점 및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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