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관장, ‘꽃보다 홍삼’ 직장인 기살리기 프로젝트

최종수정 2016.01.08 09:49 기사입력 2016.01.08 09:49

댓글쓰기

지친 직장인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정관장, ‘꽃보다 홍삼’ 직장인 기살리기 프로젝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의 대표상품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직장인 기(氣)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직장인 기(氣)살리기 프로젝트는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최근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활약 중인 tvN ‘꽃보다 청춘’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슬란드’로 여행을 보내준다.
이벤트는 2월11일까지 정관장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함께 하고 싶은 직장동료나 친구에게 ‘휴가 신청서’를 보낸 후 친구가 동의를 하게 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휴가 당첨자 1명에게는 북유럽의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아이슬란드’ 여행권(동반1인포함, 800만원상당)과 함께 회사 동료들에게도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응모자전원에게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정관장은 tvN ‘꽃보다 청춘’에서 활약 중인 배우 ‘조정석’을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로 선정해 지친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CF를 방영하면서 큰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의 대표상품인 ‘홍삼정’의 농축액을 액상 형태의 스틱포장으로 만들어 휴대성과 섭취의 간편함을 더하고, 하루 한 포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설날‘ 등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