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키친타올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티슈ㆍ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는 온라인 판매용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는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해 식기나 음식물을 닦을 때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형광, 무향, 무포름알데히드의 안전함을 담아 온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엠보싱과 엠보싱이 만나 공기층을 더욱 깊게 형성해 주는 퍼펙트 쿠션 엠보싱을 적용, 탄력성이 뛰어나 보다 강력하고 빠르게 물과 기름기를 흡수시켜 준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용 제품의 꾸준한 인기에 따라 지난해 출시한 두루마리 화장지 제품 벨라지오 순수에 이어 키친타올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31일까지 벨라지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문자를 통해 참여한 고객들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신년맞이 이벤트 3종을 진행 중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