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시락 회의' 진행하는 신우철 완도군수

최종수정 2016.01.15 10:19 기사입력 2016.01.15 10:19

댓글쓰기

신우철 완도 군수가 지난 13일부터 군청 상황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도시락으로 저녁식사를 하면서 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신우철 완도 군수가 지난 13일부터 군청 상황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도시락으로 저녁식사를 하면서 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군민의 행복지수 높일 수 있는 군정 펼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신우철 완도군수는 2016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도시락 회의'로 진행하고 있다.

신 군수는 지난 13일부터 군청 상황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도시락으로 저녁식사를 하면서 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를 통해 민선6기 공약사항을 점검하고 도출된 문제점을 보완해 시책에 반영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희망완도' 군정비전에 맞춰 다양한 시책을 적극 발굴해 군정에 반영하기로 했다.

신우철 군수는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는 시책을 펼칠 수 있게 노력해 달라”며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준비에도 만전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완도군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군수님께서 시간이 부족하니 도시락을 먹으면서 업무보고를 하자고 제안했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