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천호식품이 11일 중년 여성을 위한 '갱년기 해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갱년기 해결 프로젝트'는 중년 여성에게 갱년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쿠퍼만지수(갱년기지수)를 통해 자신의 갱년기를 바르게 알게 하고 이를 위한 갱년기 해결책을 제시한다.
TV광고는 갱년기를 진단하는 쿠퍼만지수를 보여주며 자신의 갱년기 점수를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을 섭취하며 점점 달라지는 모습을 통해 8주간의 갱년기 개선 효과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에 천호식품은 '우먼솔루션'의 개선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TV광고를 시청한 후 대표전화로 신청하는 모든 분께 우먼솔루션 무료체험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본사쇼핑몰에서 우먼솔루션 광고영상을 감상하고 갱년기지수 자가진단에 참여해도 우먼솔루션 무료체험키트를 100% 받을 수 있다.
'우먼솔루션'은 원료 자체만 10단계의 검수과정을 거쳐 원료의 효능과 제품의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농축액은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8주간 인체적용시험결과, 섭취 4주 후부터 갱년기 상태 11가지가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 폐경기 상태까지 개선됨을 확인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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