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토레이,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 적극 나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스타전에서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 이벤트 후원
게토레이,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 적극 나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2000~2014년 유로모니터 기준) 스포츠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10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5-2016시즌 한국프로농구연맹(KBL) 올스타전에서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를 후원한다. 남자프로농구 3점슛 최강자를 가리는 해당 이벤트는 지난 시즌 우승자인 문태종(오리온)을 포함해 조성민(KT), 두경민(동부), 이정현(KGC) 등 총 10명의 농구스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올스타전을 포함해 2015-2016시즌의 잔여 경기에도 게토레이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서울 연고지인 삼성썬더스와 SK나이츠 경기마다 20개의 특별석을 만들어 해당 좌석을 선택한 관람객에게 게토레이 타월, 음료 및 응원 도구를 증정하는 '게토레이존', 응원을 열심히 한 관람 구역에 있는 농구팬들에게 갈증해소를 위한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응원 타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 경기 '게토레이 걸'을 운영해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응원을 유도하고 추후 프로농구 시상식에서 '게토레이 인기상', '치어리더팀상' 등을 시상하며 KBL 공식음료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KBL과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농구팬들에게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를 남자프로농구 KBL(2013~2014시즌부터 2016~2017시즌까지 총 4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2014시즌~2016시즌 총 3년간), 대한스키협회(2016~2018년 총 3년간)의 공식음료로 후원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