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프토픽] 매킬로이 "약혼한 거 맞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로리 매킬로이(왼쪽)와 연인 에리카 스톨. 스톨의 왼손에 있는 약혼 반지가 시선을 끌었다.

로리 매킬로이(왼쪽)와 연인 에리카 스톨. 스톨의 왼손에 있는 약혼 반지가 시선을 끌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약혼 사실을 시인했다는데….

잉글랜드신문 데일리메일은 12일(한국시간) "매킬로이가 11일 아일랜드 벨파스트에서 열린 자선행사에 연인 에리카 스톨과 함께 참석해 약혼했다고 밝혔다"며 "스톨의 커다란 약혼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눈에 띄었다"고 전했다.
아일랜드신문 아이리시인디펜던트가 지난 4일 "매킬로이가 스톨과 파리여행 도중 에펠탑 앞에서 청혼을 했다"고 처음 보도해 널리 알려졌다. 스톨은 전직 미국프로골프협회 직원이다. 2012년 10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라이더컵에서 만나 지난해부터 공개적으로 사귀고 있다. 매킬로이에게는 두번째 약혼이다. 2013년 12월 미녀 테니스 선수 캐럴라인 보즈니아키(덴마크)와 약혼했다가 지난해 5월 파혼했다.

아일랜드신문 벨파스트 텔레그래프는 "매킬로이의 부모가 스톨과 여러 차례 만났다"며 "머지 않아 결혼 발표가 곧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최근 시력교정수술을 받은 매킬로이는 "수술이 매우 성공적"이라며 "아침에 일어났을 때 느낌이 정말 남달랐다"는 소감을 곁들였다. "최근 10년 이상 시력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며 "경기력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