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보레 말리부, 글로벌 1000만대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1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의 상품성과 가치 재확인
쉐보레 말리부와 특별한 사연 있는 고객 선정, 평생 무상보증 혜택 제공

쉐보레 말리부 글로벌 1000만 대 판매 돌파 기념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천세훈(남, 36세)씨가 두 딸과 함께 쉐보레 말리부 차량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량 왼쪽이 천세훈 씨, 오른쪽이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

쉐보레 말리부 글로벌 1000만 대 판매 돌파 기념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천세훈(남, 36세)씨가 두 딸과 함께 쉐보레 말리부 차량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량 왼쪽이 천세훈 씨, 오른쪽이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31일 쉐보레 말리부가 쉐보레 브랜드 최초의 중형 세단으로 출시된 지 51년 만에 글로벌 누적 1000만대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전세계 2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중인 말리부의 누적 1000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2014년 기준으로 말리부 판매실적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 미국 그리고 중국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
앨런 베이티 글로벌 쉐보레 브랜드 사장은 "쉐보레 말리부가 1000만대 클럽의 멤버가 될 수 있도록 해준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 드린다"며 "생애 첫 말리부를 구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말리부를 보유했던 고객까지 말리부는 지난 반세기 이상을 고객과 함께 호흡해 온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국GM은 말리부 1000만대 판매 돌파를 맞아 지난 달부터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고객 사연을 접수했다. 그 결과 갑작스럽게 의식을 잃은 딸을 급히 응급실로 이송해야 하는 긴박한 상황에서 말리부의 믿음직한 주행성능으로 위기를 넘긴 천세훈(남, 36세) 씨를 말리부와의 가장 특별한 사연을 가진 고객으로 선정해 무상 보증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을 평생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쉐보레가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에게 제공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쉐보레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광범위한 고객 서비스로,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과 함께 제공되기 시작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평가 받으며 고객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쉐보레 말리부는 국내 중형 세단 중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말리부와 함께 고객과 그 가족들이 아름다운 추억과 사연들을 많이 만들어 나가길 기대하며 쉐보레 제품을 선택한 고객들의 평생 동반자가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쉐보레의 대표적인 스포츠카 카마로와 콜벳에서 얻은 영감을 패밀리 세단에 적용해 혁신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한 말리부는 안락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과 운전석 및 동반석 12방향 파워시트(4방향 전동식 요추받침 포함)을 동급 최초로 적용한 바 있다.

또한 쉐보레 말리부는 실내로 유입되는 타이어 및 노면 소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흡음재 및 차음재를 적용해 최상의 정숙성을 실현했으며 소음 저감형 사이드 미러 디자인, 차음 유리, 흡음 패드 등의 전략적인 적용을 통해 실내 정숙성과 품격을 확보해 글로벌 중형차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