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GM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을 찾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의 특별한 사연을 찾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제공
쉐보레 말리부의 인지도 및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는 오는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 중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이 당첨된 고객에게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과 소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쉐보레와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1년 쉐보레 브랜드와 함께 출범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전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새롭게 도입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그 동안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아 오고 있다.

쉐보레 말리부는 스포츠카 감성을 지닌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뛰어난 정숙성 및 정교한 조향 시스템, 섬세하고 단단한 주행성능으로 중형 세단 고객층으로부터 주목 받아왔다.
사연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메뉴(http://www.chevrolet.co.kr/chevy/malibu-special-winner-main.gm)를 통해 접수를 받고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