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용석, 결국 모든 방송 하차…불륜스캔들女 "보도에 경악, 사진 원본 공개하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해당 블로그 캡처

사진=해당 블로그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강용석이 출연하고 있는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불륜스캔들의 주인공 유명 블로거 A씨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19일 오후 A씨는 블로그를 통해 "8월 18일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 1차적으로 간단히 입장을 밝힌다"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A씨는 "카카오톡 내용은 왜곡, 편집된 것이다"며 "카카오톡에서 제공되는 무료 이모티콘이 아닌 유료 이모티콘으로 인사를 하였고 그것을 '처음보았다'며 '어떤 이모티콘들이 더 있냐'는 물음에 유료 이모티콘들을 쭉 나열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A씨는 이어 "공개한 사진은 원본과 다르다"면서 "삭제된 핸드폰 복원을 거쳐 원본사진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A씨는 디스패치의 보도에 대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며 자료를 첨부해 계속해서 글을 작성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A씨 입장전문.

8월 18일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 1차적으로 간단히 입장을 밝힙니다.

1.카카오톡내용은 왜곡 편집된 것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제공되는 무료 이모티콘이 아닌 유료 이모티콘으로 인사를 하였고 그것을 처음보았다며 어떤 이모티콘들이 더 있냐는 물음에 유료이모티콘들을 쭉 나열한것이며 문제가 된 이모티콘 2개만을 발췌해 마치 부적절한 대화인것처럼 편집이 되었습니다.

2.공개한 사진은 저의 핸드폰카메라로 촬영된 사진이 맞다면 원본과는 다릅니다.

2장의 사진은 원본과 배경은 동일하나 공개된 인물은 강용석씨가 아닙니다. 해당사진을 어떠한 경로로 디스패치가 입수를 하였는지 그 경로를 알 수 없지만 제가 촬영한 사진이 맞다면 제 원본 사진에는 강용석씨로 보여지지도 않으며 공개한 사진처럼 근거리로 촬영되지도 않은 바 확실히 보정을 거친 사진이라고 보여짐으로 삭제된 핸드폰 복원을 거쳐 원본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3.일본에서의 식사영수증은 동행한 언니의 소유 카드로 결제를 하고 기념으로 남긴 것입니다.

여행을 계획하며 서치하던 중 나고야에 미슐랭 식당이 있다는 것을 보고 그 식당을 블로깅한 현지 사시는 블로거분께 식당정보와 위치등을 제가 여쭤 보았고 그분 덕에 식사를 잘했다고 고마워하며 언니와 저는 숙소 앞 바에서 그분께 나오시라고 계속 부탁을 했습니다.

내용은 그 분 블로그 비밀댓글로 주고받은 것으로 남겨져 있으며 (물론 여자분입니다.) 원본사진 공개와 이것 또한 공개하겠습니다.

제가 강용석씨와 동행한 여행이라면 일면식도 없는 여자분을 강용석씨와 있는 자리에 계속해 초대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보도 전 디스패치는 저에게 연락을 취해 인터뷰를 요청하였고 남편과 크로스로 질문하겠다는 내용에 어떠한 질문에서 제가 답을 하고 남편이 반박하는 식의 크로스라면 답을 마친 남편쪽으로 대중이 더 기울 수 있다고 답변을 드린 후 생각을 좀 더 해보자고 한 후 연락이 끊겼습니다.

예상 질문지까지 만들어 제게 보낸 후 제가 모두 답변이 가능하다고 분명이 밝힌 바 이후 소식 없이 남편측 주장대로만 보도를 내보낸 것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자료를 첨부하여 다시 글을 계속하여 작성하겠습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