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천리자전거, 웹툰 '윈드브레이커'와 콜라보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천리자전거, 웹툰 '윈드브레이커'와 콜라보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 (대표이사 김석환)는 프리미엄브랜드 아팔란치아의 대표 제품과 네이버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툰 '윈드브레이커'의 주요 소재인 픽시 자전거에 대한 10대 고객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웹툰 이미지와 삼천리자전거의 대표 픽시 자전거 CRS와 저스틴을 콜라보레이션한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대 고객들에게 자사 픽시 자전거에 대한 호감도를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31일까지 '픽시 자전거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SNS에 삼천리자전거 블로그(http://samchulybike.blog.me/) 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크로몰리 자전거 CRS 시리즈와 알루미늄 자전거 저스틴 시리즈 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자전거를 선택해 소개하면 된다.

삼천리자전거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각각 아팔란치아 CRS 픽시와 저스틴 픽시를, 총 95명에게는 윈드브레이커 웹툰 이미지를 활용한 자전거 거치대, 액자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웹툰 광고에는 윈드브레이커의 주인공 자현과 유빈이 등장해 자사의 픽시 자전거를 활용한 장면을 연출한다. 실제 주인공에게 CRS와 저스틴 제품을 적용해 타깃들에게 자사 제품에 대한 연계성을 강화했다. 웹툰 광고는 23일까지 윈드브레이커 웹툰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최근 픽시 자전거에 대한 인기가 10대 고객들에게까지 확대됨에 따라 1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윈드브레이커와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