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만에 패키지 리뉴얼…힘과 우아함의 가치를 담아
로얄 살루트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강렬하고 성숙된 맛을 지니게 해주는 '시간의 힘'의 가치와 마스터 블렌더인 콜린 스콧(Colin Scott)의 섬세한 감각과 균형 잡힌 블렌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우아함의 가치'를 인정받은 전 세계 대표적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이다.
또한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사자 형상과 대포 연기 프레임을 보틀과 하드케이스 전면에 배치하여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사자 형상을 둘러싼 대포 연기 프레임은 왕실과 군주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21발의 축포를 쏘아 올리는 '왕의 예포'를 뜻하며, 이는 곧 브랜드의 기원을 상징한다.
뿐만 아니라 병의 모양은 한층 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바꿨으며, 은은한 골드 빛 시그너처 컬러의 견고한 하드케이스는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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