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새 옷 입은 '로얄 살루트' 21년…젊은 이미지 강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8년만에 패키지 리뉴얼…힘과 우아함의 가치를 담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코리아는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로얄 살루트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강렬하고 성숙된 맛을 지니게 해주는 '시간의 힘'의 가치와 마스터 블렌더인 콜린 스콧(Colin Scott)의 섬세한 감각과 균형 잡힌 블렌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우아함의 가치'를 인정받은 전 세계 대표적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이다.
최소 21년 이상 완벽하게 숙성된 원액부터 도자기 병까지 가장 귀한 재료만을 사용한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영국산 코니쉬(Cornish) 점토로 5일 동안 빚어 완성된 불투명한 도자기 병과 격자무늬(guilloche pattern)를 적용한 마개는 귀한 원액을 보존하는 강력한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

또한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사자 형상과 대포 연기 프레임을 보틀과 하드케이스 전면에 배치하여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사자 형상을 둘러싼 대포 연기 프레임은 왕실과 군주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21발의 축포를 쏘아 올리는 '왕의 예포'를 뜻하며, 이는 곧 브랜드의 기원을 상징한다.

뿐만 아니라 병의 모양은 한층 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바꿨으며, 은은한 골드 빛 시그너처 컬러의 견고한 하드케이스는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07년 이후 8년 만에 리뉴얼된 새로운 디자인의 로얄 살루트 21년은 영국 군주의 왕관을 장식하는 보석의 컬러인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의 3가지 색상(각기 다른 색상에 담긴 내용물은 맛과 향 모두 동일)으로 출시되며, 같은 컬러의 벨벳 파우치가 함께 증정된다.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백화점 기준 25만원(700㎖)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