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BC 연기대상' 송윤아, 문정희와의 우정…"네가 이 상을 받았어야 하는데"

최종수정 2014.12.31 11:02 기사입력 2014.12.31 11:02

댓글쓰기



'MBC 연기대상' 송윤아, 문정희와의 우정…"네가 이 상을 받았어야 하는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송윤아가 '2014 MBC 연기대상'에서 특별기획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운데 수상 소감에서 동료 배우 문정희를 언급했다.

송윤아는 30일 오후 8시55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연기대상'에서 '마마'(극본 유윤경 연출 김상협)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송윤아는 "문정희 씨가 없었더라면 한승희가 그렇게까지 잘 보이지 않았을 거다. 문정희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문정희 씨가 이 상을 받았어야 했는데"라며 눈물을 소감을 전했다.
앞서 송윤아는 지난달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문정희에게 손편지를 보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편지에서 송윤아는 "'마마'를 통해 널 만나게 됐고, 너와 함께 했던 시간들이 나에겐 아주 소중한, 감사한 순간들이었어"라며 "넌 외적인 모습도 충분히 맑은 아이지만 마음도 정신도 '맑음'이 충만한 친구야. 너로 인해 밝고 맑은 기운 팍팍 얻어서 내가 버틸 수 있었을 만큼"이라고 전했다.

이어 "네가 이런 문자를 보내줬었어. '지금 여기를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미사를 드리는 것' 이라고. 하루하루가 힘들고 버거운 순간들 투성이었던 나에게 감사와 겸손, 용기를 일깨워 준 귀한 메시지였어. 동생이면서도 언니 같은 정희야. 고맙고 사랑한다"고 덧붙여 문정희를 감동케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