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우체국 - 곡성군장애인통합회’업무협약(MOU) 체결

최종수정 2014.12.24 14:40 기사입력 2014.12.24 14:40

댓글쓰기

곡성우체국(국장 송동종)과 곡성군장애인통합회(회장 차금옥)는 지난 23일 곡성군 기차마을 로즈홀에서 장애우의 복지  향상과 우정사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곡성우체국(국장 송동종)과 곡성군장애인통합회(회장 차금옥)는 지난 23일 곡성군 기차마을 로즈홀에서 장애우의 복지 향상과 우정사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장애우의 복지 향상과 우정사업 발전 기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우체국(국장 송동종)과 곡성군장애인통합회(회장 차금옥)는 지난 23일 곡성군 기차마을 로즈홀에서 장애우의 복지 향상과 우정사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제1회 곡성군 장애인통합회 후원인 초청행사'와 함께 진행됐으며, 이정현 국회의원(새누리당 최고위원)과 기관·사회단체장 및 각 지역 장애인협회장, 그리고 많은 곡성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체결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곡성우체국은 곡성군 인구의 10%를 초과하는 3,300여 장애인의 복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곡성군장애인통합회에서 추천한 생활이 어려운 장애우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하기로 하여 참석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고, 장애우들도 우체국 업무에 상호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송동종 곡성우체국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우체국이 곡성군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고객만족 경영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으며, 곡성군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