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GM,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최종수정 2014.12.12 08:49 기사입력 2014.12.12 08:4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GM은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해 오는 15~31일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3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동계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434개 한국GM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된다. 무상점검, 액세서리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캠페인 구체 항목은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 체크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11~14% 특별할인 판매 등이다.

한국GM은 또 삼성화재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스프레이 타입 스노우 체인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머니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박경일 한국GM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