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국민은행, '사랑의 빵나눔터' 봉사활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종규 은행장(왼쪽 다섯번째), 성낙조 노조위원장(왼쪽 여섯번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제타룡 회장(왼쪽 네번째), 셰프 에드워드 권(왼쪽 세번째)

윤종규 은행장(왼쪽 다섯번째), 성낙조 노조위원장(왼쪽 여섯번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제타룡 회장(왼쪽 네번째), 셰프 에드워드 권(왼쪽 세번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KB국민은행은 9일 서울 마장동 소재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제타룡)에서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조성된 '사랑의 빵나눔터' 개소식을 갖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종규 은행장과 성낙조 노조위원장,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제타룡 회장, 셰프 에드워드 권, KB국민은행 본부봉사단이 참석했으며, 개소식 후 진행된 봉사활동에서는 셰프 에드워드 권과 함께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빵과 케익을 직접 만들었다.
윤 행장은 “국민은행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빵나눔터를 개소하여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낙조 노조위원장은 “사회공헌활동에는 노사가 따로 없다”며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국민의 신뢰회복을 위해 노사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이날 제빵사로 특별 참석한 에드워드 권 셰프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좋은 일에 동참하기 위해 이 자리에 왔다”며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빵이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국민은행은 임직원 후원금으로 작년에도 대한적십자사 용산적십자봉사센터 내에 빵나눔터 설치를 후원한 바 있으며 '사랑의 빵나눔터' 설치 후원과 더불어 임직원들이 매월 1회 정기적인 빵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빵을 전달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앞으로도 매년 임직원들의 후원금으로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