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재림·김소은 화보 '화제' 소감 들어보니…"도박이었다"

최종수정 2014.11.22 18:37 기사입력 2014.11.22 18:37

댓글쓰기

송재림(왼쪽)과 김소은 화보 [사진=MBC 제공]

송재림(왼쪽)과 김소은 화보 [사진=MBC 제공]


송재림·김소은 화보 '화제' 소감 들어보니…"도박이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재림과 김소은의 화보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얼루어코리아와 함께 한 이번 촬영은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에피소드 중 한 부분으로 진행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거침없이 다가가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시선을 끌었다.

'소림 커플'의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김소은은 "반응이 이렇게 뜨거울 줄 상상 못 했다. 촬영 들어가기 전에는 걱정이 앞섰는데 잘한다고 재미있다고 해주니 뿌듯하다. 확실히 드라마보다 피드백이 빠르고 사람들이 저를 더 친근하게 느끼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송재림은 "밖에 나갈 일이 없어 그다지 실감하지 못했는데 최근에 동네 슈퍼 아주머니가 '우결'에 나오는 총각 아니냐며 말을 건네시더라. 예능의 힘을 느꼈다"라고 답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 결정에 대해 김소은은 "살면서 이렇게까지 머리 아프게 고민한 건 처음이다. 새침데기 같고 참한 며느리상 같은 지금의 제 이미지를 깨고 싶었다. 원래의 내 모습을 보여주면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송재림은 "진실되게 하고 싶었고 그래서 다 내려놓고 시작했다. 스스로도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었고 과묵한 캐릭터 '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우결'에서 제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건 도박이었는데 크게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라고 말했다.

송재림에게 김소은과 뭘 하고 싶으냐고 묻자 "같이 캠핑을 가고 싶다. 캠핑 가서 천체 관측하며 별도 보고 달도 보고 싶다. 언젠가 남녀가 차 위에 올라가서 와인도 마시고 별도 보는 영화의 한 장면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 부러웠다. 소은과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송재림·김소은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송재림 김소은 화보, 송재림 요즘 인기 터지던데" "송재림 김소은 화보, 송재림 팬 됨" "송재림 김소은 화보, 얘네 재밌어" "송재림 김소은 화보,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