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광고대상] 가족애로 담아낸 '따뜻한 금융' 철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업PR 동부그룹

[2014광고대상] 가족애로 담아낸 '따뜻한 금융' 철학
AD
원본보기 아이콘

'동부금융네트워크'는 동부화재, 동부생명, 동부증권, 동부자산운용, 동부저축은행, 동부캐피탈 등 동부 6개 금융계열사의 통합브랜드입니다.
동부금융네트워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은 동부 6개 금융계열사들의 통합적 이미지를 구축하고,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전달해 '신뢰 할 수 있는 금융회사'임을 알리기 위함입니다.

동부금융네트워크 광고 캠페인은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 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위상은 물론, 동부 금융이 지향하는 '인간적이고 따뜻한 금융' 이라는 브랜드 이미지까지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비주얼 측면에서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봄직한 인생의 순간들 중에서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의 행복한 순간의 모습을 흑백사진 기법으로 표현해 '마치 나의 금융 이야기'처럼 공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동부금융은 가족이 행복해야 엄마, 아빠가 행복해지고 대한민국이 행복해진다는 진실을 믿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엄마, 아빠 곁에는 동부금융이 있습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기존의 친근하고 따뜻한 브랜드 이미지에 '고객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지켜주고 도와주는 금융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 동부금융의 가치와 철학을 더해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동부금융네트워크의 기업철학과 고객의 미래를 준비하는 전문 금융그룹의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마음에 더 깊이 각인되는 광고였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캠페인을 높이 평가해 주셔서 이런 큰 상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황태웅 ㈜동부 브랜드팀 부장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