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4광고대상]원칙 지키는 투자로 고객신뢰 쌓아

최종수정 2014.11.20 13:45 기사입력 2014.11.20 11:48

댓글쓰기

증권부문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로고

한국투자증권 로고

먼저 저희 한국투자증권을 광고대상 '증권부문 브랜드 최우수상'으로 선정해 주신 아시아경제와 심사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한국투자증권의 금융철학은 '고객을 위한 원칙과 고집'을 지켜가며 '고객 자산증식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저희는 언제나 '원칙을 지키는 투자', '성공하는 투자'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과 소통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진정성'이 기본이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포장보다는 내실을 바탕으로 한 진실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만이 장기적으로 한국투자증권과 고객과의 든든한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모든 메시지에 현란한 미사어구나 외형의 규모를 내세우기보다는 기업의 열정과 진심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상무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상무

저희는 고객의 소중한 자산 하나 하나에 담겨있는 열망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자산을 함께 키워가는 믿음직한 친구'의 모습으로 항상 고객님들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그 노력의 결실은 한국투자증권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로 돌아온다고 믿고 있습니다.

모두들 금융환경이 어렵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이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봅니다.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은 언제나 고객들의 마음 속에서, 나아가 우리나라 금융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객의 마음에서 배우고, 늘 고객의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 오늘 수상의 영광을 한국투자증권 고객님들께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