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광고대상]원칙 지키는 투자로 고객신뢰 쌓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증권부문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로고

한국투자증권 로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저희 한국투자증권을 광고대상 '증권부문 브랜드 최우수상'으로 선정해 주신 아시아경제와 심사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한국투자증권의 금융철학은 '고객을 위한 원칙과 고집'을 지켜가며 '고객 자산증식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저희는 언제나 '원칙을 지키는 투자', '성공하는 투자'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과 소통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진정성'이 기본이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포장보다는 내실을 바탕으로 한 진실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만이 장기적으로 한국투자증권과 고객과의 든든한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모든 메시지에 현란한 미사어구나 외형의 규모를 내세우기보다는 기업의 열정과 진심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상무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상무

원본보기 아이콘
저희는 고객의 소중한 자산 하나 하나에 담겨있는 열망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자산을 함께 키워가는 믿음직한 친구'의 모습으로 항상 고객님들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그 노력의 결실은 한국투자증권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로 돌아온다고 믿고 있습니다.

모두들 금융환경이 어렵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이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봅니다.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은 언제나 고객들의 마음 속에서, 나아가 우리나라 금융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객의 마음에서 배우고, 늘 고객의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 오늘 수상의 영광을 한국투자증권 고객님들께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