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광고대상] KB국민은행, 中企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민은행

국민은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주신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당면문제에 대한 맞춤식 솔루션을 제시해 주는 'KB Wise 컨설팅', 수출입 기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는 '수출입금융 서비스', 우량 중소ㆍ중견기업을 발굴해 지속성장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Hidden Star 500'가 대표적입니다.
국민은행 기업금융 서비스의 특징은 바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이라는 점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하는 국민은행의 서비스 철학이 반영된 것입니다.

국민은행은 이번 광고에서도 이런 '고객지향적' 이미지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기업들의 성공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든든한 지원자'의 개념을 '고객의 성공스토리를 이어갑니다'라는 카피로 표현했고, 기업과 CEO를 상징하는 인물들을 명함 형식에 담아 열정적으로 일하며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 고객들의 모습과 그러한 고객들의 성공 릴레이에 함께하고자 하는 국민은행의 의지를 전달하였습니다.

국민은행 로고

국민은행 로고

원본보기 아이콘

열심히 일하는 기업들의 뜨거운 열정이 있기에 국민은행의 기업금융 서비스도 기업의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대한민국 기업을 응원하는 국민은행의 진심이 잘 전달되어 광고대상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풍요로운 미래를 위한 최적의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