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외환은행 "스마트폰뱅킹 가입고객에 아이패드 제공"

최종수정 2014.11.19 13:38 기사입력 2014.11.19 13:38

댓글쓰기

자료제공:외환은행

자료제공:외환은행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외환은행은 스마트폰뱅킹 신규 가입고객과 스마트폰 간편조회서비스 신규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현금,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 응모된다. 우선 스마트폰뱅킹에 신규 가입을 하고 앱 로그인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38명에게 아이패드 에어2, 현금, 모바일상품권 경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 스마트폰뱅킹 신규 가입, 앱 설치와 동시에 계좌입출금 내역을 무료로 통지해 주는 금융정보알림서비스까지 신청한 고객 총 1000명은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주는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스마트폰 간편조회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면 현금 3000원을 등록된 계좌로 지급하는 선착순 행사도 진행된다.

더불어 기업고객 전용 스마트폰뱅킹 앱이 지난 11일 출시돼 6개월간 스마트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모바일상품권을 90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