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세대융기원 '융합콘서트' 평택서 개최

최종수정 2014.11.19 09:41 기사입력 2014.11.19 09:41

댓글쓰기

찾아가는 융합콘서트 강사로 나서는 박용후 전 카카오톡 전략고문

찾아가는 융합콘서트 강사로 나서는 박용후 전 카카오톡 전략고문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수원 영통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이 20일 오전 7시30분 평택상공회의소에서 '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차세대융기원은 그동안 경기도 지원사업으로 수원에서만 진행해오던 '융합문화콘서트'를 융합기술 대중화와 지역확대 차원에서 '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로 확대하고 평택시에서 첫 행사를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에는 대한민국 제1호 관점 디자이너이로 유명한 박용후 고문(전 카카오톡 전략고문)이 연사로 나와 '관점을 디자인 하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박 고문은 이날 강연에서 마케팅이란 관점을 바꿔 서비스나 제품을 다르게 보이게 만드는 일이며, 관점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미래가 달라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강연한다.

박태현 차세대융기원장은 "이번 강연은 스마트폰, SNS 등 새로운 시장에 성공신화를 만든 마케팅 전문가와 대중들을 연결해 다양한 성공사례와 관점을 달리하는 노하우 등을 듣는 귀중한 시간으로 창의적인 인재양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융합문화콘서트'는 융합과학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융합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경기도 지원으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매년 융기원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