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모자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 시작

최종수정 2014.11.16 12:03 기사입력 2014.11.16 12:02

댓글쓰기

LG전자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 출시를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서울시 중구 소재 햇츠온 명동 중앙점에서 아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 출시를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서울시 중구 소재 햇츠온 명동 중앙점에서 아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카 스냅백' 쓰고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전용 채널에 등록
추첨 통해 아카 스마트폰, 아카 스냅백 등 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과 아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전국 110여 개 햇츠온 매장을 방문해 아카 스냅백을 쓰고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 채널(@lgaka)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AKAstagram, #AKA햇츠온)를 달고 사진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카 스마트폰, 아카 스냅백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카는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구입할 때부터 4가지 페르소나(성격) 중 하나를 갖고 있다. 각각의 페르소나는 '움직이는 눈동자' 형상, 컬러, 사용자환경(UX), 효과음 등이 다르다. 다른 페르소나를 원한다면 해당 페르소나의 케이스 패키지를 별도로 구입해 스마트폰에 착용하기만 하면 된다.

4가지 페르소나는 늘 사랑에 빠지는 에기(옐로우), 늘 욱하는 악동 우키(화이트), 음악을 좋아하는 소심이 소울(네이비), 다이어트하는 식탐이 요요(핑크) 등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