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C-SK텔레시스, 행복나눔 연탄배달 봉사

최종수정 2014.11.10 14:15 기사입력 2014.11.10 14:15

댓글쓰기

최신원SKC 회장(왼쪽 첫번째)이 10일 SKC, SK텔레시스, 경기모금회 직원들과 함께 경기도 여주 귀백리 마을에서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최신원SKC 회장(왼쪽 첫번째)이 10일 SKC, SK텔레시스, 경기모금회 직원들과 함께 경기도 여주 귀백리 마을에서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KC 와 SK텔레시스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10일 여주에서 '행복나눔 사랑배달(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행복나눔 사랑배달'은 SKC와 SK텔레시스 임직원들이 여주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과 쌀 등을 직접 전달하는 활동으로 경기 지역 사회 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최신원 SKC회장과 김종식 SK텔레시스 사장을 비롯해, SKC, SK텔레시스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해 여주지역 주민들에게 연탄 약 3,300 장과 쌀(20Kg) 등 겨울 나기 생필품을 직접 배달했다. 또 이날 활동을 통해 직접 배달된 물량을 포함, 연탄 1만장, 쌀 300여 포대 등은 여주지역 필요이웃 330여 세대에 별도로 전달했다.

올해 행사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봉사 의미를 더했다.

최신원 회장은 "매년 하는 활동이지만 올 때마다 어르신들의 어려운 살림살이를 보며 더 많은 나눔과 기부가 이루어 져야 하는 것을 절실히 느낀다"며 "오늘 우리가 직접 전달해 드린 연탄과 쌀이 어르신들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