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해철 위독, 과거 비디오 유언장보니 '뭉클'…"다시 태어나도 당신의 남편으로"

최종수정 2014.10.26 17:42 기사입력 2014.10.26 17:42

댓글쓰기

신해철 과거 방송 주목 [사진=MBC 방송 캡쳐]

신해철 과거 방송 주목 [사진=MBC 방송 캡쳐]



신해철 위독, 과거 비디오 유언장보니 '뭉클'…"다시 태어나도 당신의 남편으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신해철이 응급수술 후 아직까지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한 방송에서 작성한 유언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해철은 유언장에서 "다시 태어나도 당신의 아들, 오빠, 강아지 무엇으로든 인연을 맺고 싶다"며 아내에 대한 절절한 사랑을 드러냈다.

신해철은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내와 아이들을 위한 비디오 유언장에서 "만약 사랑하는 사람에게 못 다하고 떠나게 될 것을 두려워하는 남자가 남기는 이야기 편지 또한 내 유언장이다"라며 말했다.
신해철은 이어 "집안 친척 중 급사한 분들이 몇 있는데 갑자기 돌아가신 분 같은 경우 가족들에게 마지막 작별인사를 못한다"며 비디오 유언장을 남기는 이유를 밝혔다.

신해철은 비디오 유언장에서 "결혼 전 자살충동의 경향이 굉장히 센 편이어서 조절하는 훈련이나 치료를 받았는데 아이들이 생기고부터는 너무 행복해서 저절로 치유가 됐다"고 전했다.

신해철은 또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당신의 남편이 되고 싶고 당신의 아들, 엄마, 오빠, 강아지 그 무엇으로도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강조했다.

신해철 영상 유언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해철, 힘내세요" "신해철, 가족 사랑 느껴진다" "신해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