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태지, 신해철 언급하며 눈물 보여 "형님답지 않게 많이…"

최종수정 2014.10.25 14:08 기사입력 2014.10.25 14:08

댓글쓰기

서태지가 신해철의 쾌유를 기원했다 [사진=엠넷 '슈퍼스타k6' 방송캡처]

서태지가 신해철의 쾌유를 기원했다 [사진=엠넷 '슈퍼스타k6' 방송캡처]



서태지, 신해철 언급하며 눈물 보여 "형님답지 않게 많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에 출연한 서태지가 위중한 상태인 신해철을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혀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6'에는 서태지 미션을 주제로 생방송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서태지는 '슈퍼스타K6' TOP8 합동무대가 끝난 뒤 깜짝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 현재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위중한 상태인 신해철을 언급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그는 "신해철 형님이 형님답지 않게 많이 아프다"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고 있는데 '슈퍼스타K6' 보는 분들도 많이 응원해달라. 많이 응원해주시면 빨리 일어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신해철은 지난 22일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심폐소생술을 받은 후 장협착증 수술부위를 개복, 3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았으나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신해철 서태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해철, 서태지 눈물 인상적이었다" "신해철 , 이렇게까지 심각했을 줄이야" "신해철, 마왕 어서 일어나세요" "신해철, 마음이 아프다" "신해철, 신해철 걱정에 우울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