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이노텍, 협력사 대표들과 장애인 재활시설 봉사활동

최종수정 2014.10.17 09:00 기사입력 2014.10.17 09:00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이노텍 이 16일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중증장애인 재활시설 '어린양의 집'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협력사 정기총회 행사 중 하나로 사회공헌활동을 하자는 협력사 대표들의 자발적 제안으로 진행하게 됐다.

봉사활동에는 협력사 대표 30여명과 LG이노텍 임직원 20여명이 참가해 잡초 제거, 실내 청소 등 환경 개선 활동을 펼쳤다.

또한 참가자들은 거동이 어려워 혼자 외출하기 힘든 중증장애인이 '행복한 나들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부축해가며 어린양의 집 인근을 함께 산책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LG이노텍과 협력사 대표들은 LED TV 2대와 청소기, 생활용품 등도 기증했다. TV는 장애인들의 재활을 돕기 위한 시청각교육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LG이노텍은 2010년부터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하고 기술, 금융, 경영, 교육, 소통 등 5개 분야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협력사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CSR 클리닉' 등 신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