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인석 '미스 하와이' 출신 안젤라박과 결혼…어떻게 만났지?

최종수정 2014.10.16 09:32 기사입력 2014.10.16 09:32

댓글쓰기

김인석 [사진=아시아경제 DB]

김인석 [사진=아시아경제 DB]

썝蹂몃낫湲 븘씠肄

김인석 '미스 하와이' 출신 안젤라박과 결혼…두 사람 어떻게 만났나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김인석과 방송인 안젤라박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인석의 소속사인 코엔스타즈는 16일 "김인석과 안젤라박이 11월28일 서울마포가든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사회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았다"고 밝혔다.

김인석은 지난 7월 개인 영어 과외 선생님으로부터 안젤라박을 소개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4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됐다.

김인석은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 리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윤성호 박휘순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 가수 활동에 나섰다.
안젤라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현재 EBS라디오에서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폐셜' 등을 진행 중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축하한다" "안젤라박 김인석, 행복하게 살길" "안젤라박 김인석, 의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