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라과이전]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남태희 추가골…현재 후반 진행 중"

최종수정 2014.10.10 21:28 기사입력 2014.10.10 21:28

댓글쓰기

[파라과이전]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남태희 추가골…현재 후반 진행 중"

[파라과이전]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남태희 추가골…현재 후반 진행 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국은 전반 26분 김민우(사간 도스)의 선제골에 이어 5분 후 남태희의 추가골로 후반이 진행 중인 현재 2-0으로 리드하고 있다.
이날 경기는 울리 슈틸리케(60·독일) 한국 대표팀 감독의 데뷔전. 슈틸리케 감독은 9일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무실점 승리로 팬들의 가슴을 울리고 싶다”고 필승의지를 드러냈다.

한국은 이날 조영철(카타르SC)이 원톱으로, 김민우(사간 도스), 이청용(볼턴), 남태희(레퀴야)가 조영철의 뒤를 받쳤다.

기성용(스완지시티)과 한국영(카타르SC)이 중앙 미드필더로 나섰고 홍철(수원 삼성), 김기희(전북), 곽태휘(알힐랄), 이용(울산 현대)이 포백(4-back) 라인을 구성했으며 골키퍼 장갑은 김진현(세레소 오사카)이 꼈다.
파라과이는 전통의 축구 강호. 현재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은 60위로 한국(63위)과 큰 차이가 없다.

파라과이 대표팀은 현재 세대교체를 단행 중이다. 21명의 선수 중 A매치 10경기 이상 출전 선수는 6명에 불과하다.

한국과 파라과이의 역대 전적은 5전 1승 3무 1패로 호각세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파라과이전 중계, 남태희 골맛 최고다” “파라과이전 중계, 남태희 활약 기대돼” “파라과이전 중계, 슈틸리케호 출발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