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정화,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발표 "변명 여지 없어…자숙하겠다"

최종수정 2014.10.02 11:08 기사입력 2014.10.02 11:08

댓글쓰기

현정화 음주운전 물의에 자숙편지 [사진=MBC 뉴스 캡쳐]

현정화 음주운전 물의에 자숙편지 [사진=MBC 뉴스 캡쳐]

썝蹂몃낫湲 븘씠肄

현정화,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발표 "변명 여지 없어…자숙하겠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한국마사회 탁구단 현정화 감독(45)이 이에 대한 사과문을 발표해 관심이 집중됐다.
1일 경찰에 따르면 현정화 감독은 밤 12시50분께 자신의 재규어 승용차를 운전하다 경기도 분당구 오리역 부근 사거리에서 그랜저 택시와 추돌사고를 일으켰다.

당시 현정화 감독은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현정화 감독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운전면허 취소 처분 기준을 훨씬 넘는 0.201%로 나왔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타고 있던 승객 1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이후 현 감독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큰 실망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한다"며 "변명의 여지가 없는 실수에 대한 질책을 달게 받고 향후 자숙하며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고 전했다.
지난달 19일 2014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 은퇴 선수들과 함께 대회기 기수단으로 나서기도 했던 그는 결국 2014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선수촌장 직에서 자진 사퇴했다.

현정화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발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현정화 음주운전, 자숙하고 돌아와라" "현정화 음주운전, 충격적이다" "현정화 음주운전, 어이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