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농협손보, 수확철 맞아 농촌 일손 돕기 나서

최종수정 2014.10.02 10:41 기사입력 2014.10.02 10:4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을 방문하여 배 수확을 돕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김진우 부사장(사진 가운데)과 헤아림 봉사단원들이 지난 1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배 농가를 방문 배 수확 작업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김진우 부사장(사진 가운데)과 헤아림 봉사단원들이 지난 1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배 농가를 방문 배 수확 작업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번 봉사활동은 바쁜 수확시기를 맞아 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김진우 부사장을 비롯한 헤아림 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해 배 따기는 물론 수확 후 농지 정리 등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을 함께 한 김 부사장은 “지난 6월에 직접 봉지씌우기 작업을 한 배가 큰 피해 없이 잘 영근 모습에 임직원들이 느끼는 수확의 기쁨이 두배다”며 “향후에도 일회적인 봉사활동보다 나눔을 통해 보람을 느끼고 그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은 1사1촌 자매결연과 축사 화재예방 캠페인, 농기계 사고 예방 캠페인, 소외계층 나눔활동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