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문준영, 비난 여론에 입 열어 "돈 받고 입 닫았다? 휴전중일 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국의 아이들 멤버 문준영

제국의 아이들 멤버 문준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문준영, 비난 여론에 입 열어…"내가 돈 받고 입 닫았다? 휴전중일 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비난 여론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혀 화제다.
22일 문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저만 생각해서 돈을 받고 입을 막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 몇 년간 싸우고 참다 참다 터진 것이다. 피하는 것이 아니다. 잠시 휴전 중이다"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모든 걸 짊어지고 가야 하는 제 입장이 돼 보셨습니까. 도와주실 거면 확실하게 도와주시라는 말"이라며 "막말로 총대 메고 전쟁 치르려 하는데 끝까지 제 편에 서주시겠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 있느냐. 그 믿음을 보고 하겠다"며 자신의 힘든 상황에 대해 호소했다.

그는 "한 배를 타려면 확실하게 타라. 정말 저를 돕고 싶으시다면 그 믿음이 몇 분이나 되는지 내 마음을 움직여 달라. 보이지 않는 스폰서 하나님 그리고 눈에 보이는 믿음과 든든한 내 편이 되어주시는 대중이 계신다면 내 마음을 사달라"고 덧붙였다.
문준영은 지난 21일 오전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소속사와의 계약기간 문제와 수익 배분 문제로 자신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대표의 실명까지 거론하며 불만을 터트렸다.

문준영의 행보에 사태는 극으로 치닫는 듯 했으나, 이날 오전 문준영과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입장을 밝히며 화해의 뜻을 전했다. 이에 문준영의 행보를 두고 넷 상에선 줏대없는 행동이라며 비난하는 여론이 우후죽순으로 퍼진 바 있다.

문준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문준영, 상황이 딱 그러잖아" "문준영, 그럼 앞으론 어떻게 대처할 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