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수경 로맨틱한 '웨딩현장' 공개 "정말×5 아름답다"

최종수정 2014.09.23 08:58 기사입력 2014.09.23 08:58

댓글쓰기

전수경이 하객들의 축복 속에서 남편 에릭스완슨과 키스를 나누고 있다 [사진= 박지연 인스타그램]

전수경이 하객들의 축복 속에서 남편 에릭스완슨과 키스를 나누고 있다 [사진= 박지연 인스타그램]

썝蹂몃낫湲 븘씠肄

전수경 후배 박지연 "정말×4 아름답다"…로맨틱 '웨딩현장'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뮤지컬 배우 박지연이 전수경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박지연은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수경 선배님. 축하드립니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로. 아. 아름다워라. 행복하세요" 라는 축하 글과 함께 전수경의 결혼식 사진을 게재했다.

박지연이 공개한 사진 속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하객들의 축하 속에서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고 있다.

한편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간의 열애 끝에 22일 결실을 맺었다.
이날 전수경과 남편 에릭 스완슨이 결혼식장으로 오던 중 자동차 바퀴가 빠지면서 접촉사고를 당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나 다행히 부상이 심하지 않아 응급조치를 받고 결혼식은 오후 6시에 예정대로 진행됐다.

이에 전수경은 "좋은 일을 앞두고 교통사고가 나서 놀랐다. 액땜을 제대로 한 것 같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