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왕배-펜싱 金 전희숙 교제 중…"둘이 어떻게 만났을까?"

최종수정 2014.09.22 09:08 기사입력 2014.09.22 08:37

댓글쓰기

왕배 [사진=엔터프렌즈미디어 제공]

왕배 [사진=엔터프렌즈미디어 제공]


왕배-펜싱 金 전희숙 교제 중…"둘이 어떻게 만났을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왕배(30)가 펜싱 금메달리스트 전희숙(30)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왕배는 21일 OSEN과의 통화에서 “전희숙 선수와 5개월째 교제 중인 게 맞다”면서 “내가 친한 국가 대표 선수들이 있는데 그 친구들을 통해서 전희숙 선수와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평소 친하게 지내다가 최근에 내가 어려운 일이 있어서 힘들어 했는데 그 일을 계기로 전희숙 선수와 교제를 하게 됐다”면서 “옆에서 전희숙 선수가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줬다”라고 고백했다.

왕배는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전희숙 선수가 아시안 게임 출전 중인데 열애 기사가 나와서 당황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왕배는 태릉선수촌까지 음식을 사다주는 등 외조를 한 사실이 알려진 것에 대해 “운동선수들이 많이 먹는다”고 농담한 후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싶어서 그렇게 했다”라고 멋쩍어 했다.

한편 세계랭킹 8위 전희숙은 21일 고양실내체육관서 열린 2014 인천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8강전서 중국의 러후이린(세계 11위)을 15-6으로 가볍게 제압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배, 전희숙과 열애라니 충격이다" "왕배, 어디서 들어본 이름인데 낯설다" "왕배, 예쁘게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