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TS대상]교보證, ‘SMART K' 퀵메뉴로 한번에 원하는 서비스 제공

최종수정 2014.09.17 16:29 기사입력 2014.09.17 14:58

댓글쓰기

편의성부문 우수상(아시아경제 사장상)

아시아경제신문 주최로 1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4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대상 시상식'에서 편의성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신영균 교보증권 종합금융본부장(오른쪽)이 수상후 이세정 아시아경제신문 사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아시아경제신문 주최로 1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4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대상 시상식'에서 편의성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신영균 교보증권 종합금융본부장(오른쪽)이 수상후 이세정 아시아경제신문 사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교보증권 의 스마트폰 증권거래 서비스 'SMART K'는 고객 편의성을 강조한 최적의 투자여건이 눈길을 끈다. 교보증권은 쉽고 빠르고 간편한 증권거래 앱을 목표로 지난해 초 전체 리뉴얼을 통해 'SMART K'를 신규 구축했다.

네비게이션 기능 강화로 퀵메뉴 기능을 통해 앱상의 어느 화면ㆍ위치에서든 한번에 가고자 하는 서비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 스마트폰의 특징인 드래그 앤 드롭 기술을 살려 고객의 취향을 살린 본인만의 메뉴와 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편집기능도 담겼다.

주식거래는 물론, 뱅킹서비스, 펀드청약, ELSㆍDLS청약, 관심종목 알림, 위젯서비스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종합차트에서는 세로와 가로모드, 화면을 2분할ㆍ4분할해 한번에 다양한 종목의 차트를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종 보조지표도 이용할 수 있다.

빠른종목검색, 추세패턴검색, 캔들검색 기능이 포함된 종목검색시스템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맞는 업계 최고 수준의 컨텐츠 및 기술력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또 투자상담센터 전문가로부터 1대1 고객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무료상담서비스도 'SMART K'를 통해 묻고 예약할 수 있다. 최근에는 고객 편의를 위해 해외선물 거래 서비스 기능도 신설했다.

김종민 교보증권 온라인영업팀장은 "스마트폰 보급 확대와 더불어 고객정보 보안의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발급, 입력ㆍ거래정보 보호, 악성코드방지, 위변조방지,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등 고객정보 보호를 위한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