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페베네, 가을맞이 베이커리 신메뉴 5종 출시

최종수정 2014.09.05 09:26 기사입력 2014.09.05 09:26

댓글쓰기

카페베네가 가을을 맞아 베이커리 5종을 선보였다.

카페베네가 가을을 맞아 베이커리 5종을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카페베네는 쌀쌀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베이커리 디저트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커리 메뉴는 치즈가 듬뿍 담긴 쫄깃한 식감의 브레드 '볼케이노'와 잉글리쉬머핀을 와플기에 넣어 파니니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와플파니니' 이다. 디저트로도 좋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볼케이노 브레드 3종은 아메리칸치즈, 크림치즈, 슈레드파마산치즈 등 세가지 치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토핑을 조화롭게 올린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치즈를 듬뿍 넣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볼케이노를 기본으로, 구운 베이컨을 올려 맛을 낸 베이컨 볼케이노, 매콤한 할라피뇨와 버섯으로 감칠맛을 살린 머쉬룸 볼케이노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3800원이다.

와플파니니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많이 선호하는 잉글리쉬머핀을 와플기에 구워 파니니 형태로 만들었다. 햄, 에그패티, 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한 와플파니니-햄에그, 부드러운 순살 치킨 패티에 치즈, 할라피뇨를 곁들여 매콤한 맛의 와플파니니-스파이시치킨 등 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3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