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현중 입대 연기?…소속사 키이스트 "확인 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김현중 [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현중 [사진=키이스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현중 입대 연기?…소속사 키이스트 "확인 중"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김현중이 입대 통보를 받고 이를 연기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8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현중이 오는 10월7일 입대 통보를 받았으나 월드 투어 일정 등을 이유로 들어 입대를 내년으로 연기했다.

이에 김현중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이에 대해 "해외 공연 때문에 입대 연기를 고려하긴 했지만 결정이 났는지는 아직 모른다"며 "현재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김현중은 아직 만 29세가 되지 않아 정당한 사유만 있다면 연기가 가능하다. 연기 사유가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김현중은 현재 월드 투어 중이다. 지난 24일 태국을 시작으로 중국 페루 멕시코를 거쳐 일본을 거치는 총 5개국 투어다.

앞서 김현중의 여자친구 A씨는 서울 송파경찰서에 그로부터 2개월간 수 차례 폭행당해 전치 6주의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하는 형사 고소장을 접수했다.

김현중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몸싸움은 있었으나 상습 폭행은 아니다"고 일부 혐의를 부인했다.

이후 "정확한 조사를 통해 사실을 밝혀낼 것이며, 향후 진행될 경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9월 초 경찰에 출두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키이스트 김현중 입대 연기, 나이가 꽉 찼군" "키이스트 김현중 입대 연기, 입대해서 자숙해라" "키이스트 김현중 입대 연기, 설마 공익은 아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