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얼스토리 눈' 성형외과 비전문의 수술에 얼굴 망가진 女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성형 수술 피해 사례[사진=MBC '리얼 스토리 눈' 캡처]

성형 수술 피해 사례[사진=MBC '리얼 스토리 눈'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리얼스토리 눈' 비성형외과 전문의 수술에 얼굴 망가진 '여자'의 정체는?

성형외과 비전문의가 성형수술한 사람들의 피해 사례가 공개되며 충격을 주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시사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15곳을 수술해 얼굴이 망가져 가족도 볼 수 없는 처지에 놓인 여자가 자신을 수술한 병원 원장과의 소송사건을 취재한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분별한 성형수술로 얼굴이 망가져 버린 여자의 안타까운 마음이 드러났다.

이에 자신을 수술한 박 원장을 고소한 여자는 보상금 1억 원을 받을 수 있는 판결을 받았지만 박 원장은 자취를 감춘 채 아무런 배상을 하지 않고 있다.

박 원장이 수술해서 부작용을 일으킨 피해자는 이 밖에도 많다. 성형외과 비전문의였던 박 원장은 버젓이 성형외과라고 간판을 내걸고 수술을 감행해 환자가 죽거나 다치는 경우가 발생했다.
특히 방송에 출연한 성형수술 부작용 환자들은 "A씨가 수술 도중 마취 사고로 사망한 사람이 있다"고도 말해 충격을 더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