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목 조른 후 질질 끌고가"

최종수정 2014.07.25 11:12 기사입력 2014.07.25 11:12

댓글쓰기

방송에서 공개된 서세원의 서정희 폭행 cctv 동영상 (사진: MBC '리얼스토리 눈'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공개된 서세원의 서정희 폭행 cctv 동영상 (사진: MBC '리얼스토리 눈'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목 조른 후 질질 끌고가"

MBC '리얼스토리 눈'이 방송인 서세원이 아내인 서정희를 폭행하는 장면을 담은 CCTV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24일 방송된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이혼소송까지 간 서세원·서정희 부부 파경의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긴 CCTV영상이 전파를 탔다.

CCTV영상은 지난 5월10일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사건을 담고있다. 영상 속 서세원은 바닥에 쓰러진 서정희의 한쪽 발을 잡고 질질 끌며 엘리베이터 안에 탑승한다.
당시 상황에 대해 서정희는 "서세원이 내 위에 올라타서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그게 얼마 동안이었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라며 "그러다가 또 끌려가게 됐다. 탁 잡히는 바람에 내가 바닥에 또 넘어지게 됐다. (서세원에게) 왼쪽 다리를 잡혀 엘리베이터까지 끌려가게 된 거다. 19층에 올라갔을 때, 계속 끌려서 집으로 가는 사이에 경찰이 오게 된 거다"라고 알렸다.

한편 서세원은 이 사건에 대해 경찰조사에서 가벼운 몸싸움이었다고 주장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