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별바라기' 현아, 장현승과의 열애설 입장표명 "사실 뭐…"

최종수정 2014.08.22 07:42 기사입력 2014.08.22 07:42

댓글쓰기

현아가 장현승과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사진=MBC '별바라기' 방송 캡처)

현아가 장현승과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사진=MBC '별바라기'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별바라기' 현아, 장현승과의 열애설 실체 밝혀 "사실은…"

가수 현아가 장현승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서 걸그룹 팬을 자처한 15세 소년 라비는 현아에게 "트러블 메이커가 나왔을 때부터 궁금했는데 같이 듀엣을 한 장현승과는 무슨 사이냐?"며 돌직구를 날렸다.
아, 진실은 뭐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는 "트러블 메이커를 보며 '이 정도면 100%' 라고 생각했다"며 "남녀듀엣 팀 중 그런 팀이 없었고 퍼포먼스 자체가 스킨십이 정말 많다"며 몹시 궁금해 했다.

갑작스런 질문에 당황한 현아는 장현승과의 열애설에 대해 머뭇거리며 조심스레 입장을 밝혔다. 현아는 "사실 뭐… 딱히 대답할 게 없는 거 같아요"라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채 말끝을 흐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별바라기 현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별바라기 현아, 뭔가 수상한데" "별바라기 현아, 연인이 아닌데 그런 퍼포먼스가 가능한가?" "별바라기 현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