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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제, 소아암 환자들 위한 기부금 전달

최종수정 2014.08.20 10:37 기사입력 2014.08.20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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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가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자선모금 캠페인 '어 피스 오브 러브(A PIECE OF LOVE)'의 일환으로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아티제는 올해 여름 시즌 메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삼성서울병원과 이대목동병원의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치료비로 전달했다.

아티제는 지난해부터 어 피스 오브 러브 캠페인을 통해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얻어진 수익금을 불우한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로 전달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해 왔다.

어 피스 오브 러브는 '아티제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은 장인(artisan)이 만든 하나의 작품'이란 의미의 표어 어 피스 오브 아트(a piece of art)를 사회공헌 활동의 취지에 맞게 각색한 아티제만의 사회공헌활동 캠페인 슬로건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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