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수지의 '깜직한 매력' 상큼해

최종수정 2014.08.20 09:26 기사입력 2014.08.20 09:26

댓글쓰기

[사진제공=빈폴 액세서리]

[사진제공=빈폴 액세서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국민 첫사랑 수지의 아찔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수지는 제일모직 빈폴액세서리와 함께 한 화보에서 트렌디한 ‘잇 백(it bag)’을 감각있게 선보이며 완벽한 14 F/W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수지는매혹적인 가을 여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수지는 가을시즌 빈폴액세서리의 신상아이템 ‘럭키백’을 한층 성숙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빈폴액세서리의 ‘럭키백’은 올 가을 주요한 트렌드로 주목되는 ‘복주머니 스타일’ (버킷백)의 가방으로, 아직 출시전인데도 불구하고 네티즌들 사이에 ‘수지백’이라 불리며 입소문을 일으켰던 제품이기도 하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선보이는 ‘럭키백’은, 수지처럼 페미닌 룩이나 캐주얼룩과 매치해도 모두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트렌드컬러의 와인, 탄(tan, 브라운)컬러와 베이직컬러인 블랙, 블루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9월 1일 첫 출시되는 ‘럭키백’의 탄생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에서 한정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기간동안 ‘수지의 럭키백’을 예약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10% 할인혜택과 함께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빈폴액세서리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수지의 광고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빈폴액세서리의 가을 신상백에 대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