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주말새 잇단 물놀이 사고 '혼자 수영하러 갔다가…'

최종수정 2014.08.17 20:20 기사입력 2014.08.17 20:20

댓글쓰기

주말새 잇단 물놀이 사고 '혼자 수영하러 갔다가…'

주말새 잇단 물놀이 사고 '혼자 수영하러 갔다가…'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주말 사이 물놀이 사고가 잇따라 발생했다.

지난 16일 오후 4시께 강원 삼척시 근덕면 인근 갯바위에서 물놀이를 하던 조모(43)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조씨가 물에 들어간 지 5분이 지나도록 나오지 않자 일행이 신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조대원들이 수색에 나섰고 조씨는 30여 분이 지나 인근 해상에서 제트스키를 타던 사람들에게 발견됐다.

이날 제주에서는 물놀이를 나섰던 대학생이 실종돼 해경과 소방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16일 오후 4시52분께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모 게스트하우스 주인이 혼자 수영을 하러 나간 대학생 A(22·대전)씨가 돌아오지 않는다며 119에 신고했다. 이 대학생은 현재까지도 발견되지 않고 있다.

앞서 15일 오후 경북 문경시 별암교 밑 영강천 상류 150m 지점에선 가족과 함께 물놀이 온 A(65)씨가 물에 빠져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후 2시께 다슬기를 잡기 위해 물속에 들어간 뒤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깊이 2m가량 되는 물속에 혼자 들어갔다가 익사한 것으로 보고 가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