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일성, 교통사고 났어도 중계가 우선…'프로' 정신 투철

최종수정 2014.08.17 10:06 기사입력 2014.08.17 10:06

댓글쓰기

하일성(오른쪽)이 교통사고를 당해 중계에 지각했다.

하일성(오른쪽)이 교통사고를 당해 중계에 지각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하일성, 교통사고 났어도 중계가 우선…'프로' 정신 투철

하일성 야구 해설위원이 교통사고를 당해 중계에 지각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하일성 야구 해설위원은 이날 중계 예정이던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 약 1시간가량 늦게 도착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현태 아나운서는 하일성 해설위원이 경기장에 나타나지 못하자 단독으로 중계를 하기 시작했다.

이후 하일성 위원은 1시간이 지난 3회초가 시작한 지 얼마 안돼 중계석에 도착해 사과의 말을 전하며 "고속도로 상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늦어졌다”고 지각 사유를 밝혀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하일성 위원은 교통사고로 타박상을 당해 경기 종료 후 병원에 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하일성 교통사고, 왜 늦나했네", "하일성 교통사고, 그래도 해설을 먼저 택하다니 대단해", "하일성 교통사고, 큰 사고는 아닌 거 같아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