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너, '인기가요'서 화려한 데뷔 무대 장식…신인 맞아?

최종수정 2014.08.17 16:04 기사입력 2014.08.17 16:04

댓글쓰기

위너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위너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너, '인기가요'서 화려한 데뷔 무대 장식…신인 맞아?

신인 그룹 위너가 방송사의 특별한 대우 속 화려한 데뷔 무대를 마쳤다.
위너는 1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첫 방송 무대를 가졌다. 이날 위너는 더블 타이틀곡 '컬러링'과 '공허해' 모두 꽤 긴 시간 동안 선보일 수 있는 행운을 얻었다.

여느 아이돌 그룹의 데뷔 무대가 단순한 무대 세트에서 펼쳐지는 데 반해 이날 위너의 무대는 방송사가 특별히 신경을 써 준 것이 눈에 보였다.

앞서 선보인 '컬러링' 무대에서는 멤버별 개인 파트에서 개개인의 이름이 자막으로 소개되기도 하고 '공허해'에서는 계단 형태로 특별 제작된 대형 세트가 준비돼 방송사의 배려가 눈에 띈 것이다.
위너는 단순 신인 아이돌과 달리 지난해 Mnet에서 방송된 YG엔터테인먼트 신인 프로젝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너'를 통해 수 개월간 시청자와 호흡하며 이미 기존 아이돌에 버금가는 대중적 팬덤을 확보한 상태다.

이날 위너는 '컬러링'과 '공허해'를 통해 특유의 그룹 색과 오랫동안 다져진 실력을 뽐냈다.

한편 위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위너, 신인 맞아?" "위너, 더블 타이틀곡 둘 다 노래가 좋으니 당연하지" "위너, YG에서 대박 신인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